스포츠 방송사는 모바일 기술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스포츠 방송사는 모바일 기술을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는 엄청난 TV 시청자를 확보하고, 막대한 수익을 창출하며, 최신 기술 혁신을 선보이는 쇼케이스 역할을 합니다. 올림픽, 슈퍼볼, F1은 모두 셀룰러 본딩에서 몰입형 팬 경험, 방송 카메라 제어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기술의 진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 이벤트의 예입니다(Freeway가 스포츠에서 5G 프라이빗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원격 제작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포츠 팬은 다양한 그룹일 수 있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고품질 라이브 방송을 중시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 지향적인 스포츠 방송사는 청중의 기대에 부응하고 콘텐츠 제작, 배포 및 참여 전반에 걸쳐 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에 투자합니다.

스포츠중계

스트리밍은 스포츠 수익화의 핵심 동인이며, 팬이 한 번의 탭으로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사람들이 스포츠를 소비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액션을 집과 이동 중에도 볼 수 있게 되면서 새로운 수익원이 창출되었지만, 고유한 과제도 생겨났습니다. Capgemini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Z세대의 77%와 밀레니얼 세대의 75%가 경기 중에 선수나 팀의 통계를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팬들의 의견을 관찰하는 것을 방송 자체를 보는 것보다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Sportico).

스포츠 방송사는 모바일 기술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스포츠 방송사의 경우 상호 작용에 대한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려면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 덕분에 롱테일 비디오를 전송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이 크게 줄어들어 방송사가 성능이나 비디오 품질을 해치지 않고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현대 기술은 스포츠 방송의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청중의 참여를 높이고 스포츠가 글로벌 문화의 최전선에 남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기준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이러한 수준의 품질을 달성하는 것은 스포츠 방송사에게 여전히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똑똑한 방송사는 여러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한 번에 제공하는 하이퍼컨버지드 기술을 사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투자 수익률을 높입니다. 통합 비디오 분석 플랫폼이든 HD 비디오를 즉시 전송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이든,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스포츠 방송사는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고 시청자에게 최상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는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기존 스포츠 방송 예산이 감소하는 세상에서 롱테일 비디오부터 고품질 TV 등급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 스펙트럼을 지원할 수 있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방송사는 주요 이벤트를 다룰 수 있는 기존 인프라를 넘어 모바일 연결을 비즈니스의 장기적 건강에 대한 투자로 고려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